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조진세, 여자친구 최초 공개 "입술로 꼬셨다…한 번 맛보면 끝"

머니투데이 김유진기자
원문보기
조진세가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조진세가 여자친구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조진세가 여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사랑을 고백했다.

4일 방영된 SBS '미운 우리 새끼' 476회에서는 신동엽과 탁재훈, 정준호, 김준호, 조진세가 출연해 같이 식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진세는 선배들의 제안으로 여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사랑해'라고 말하면 '사랑해'라고 대답하는 지 게임을 했다.

여자친구의 목소리를 공개한 조진세.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여자친구의 목소리를 공개한 조진세.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조진세는 바로 여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사랑해. 나는 너를 사랑해"라고 말했다.

당황한 여자친구는 "뭐 하는 거야?"라며 웃었지만 이내 "응. 나도 사랑해"라고 답했다.

이때 조진세는 부끄러운 듯 통화를 끝내려고 했지만, 신동엽은 바로 전화를 바꿔 받아 조진세의 여자친구에게 인사를 건넸다.


신동엽은 "진세가 여자친구 자랑을 하도 많이 했다. 목소리 좀 들려주라고 해서 전화했다"고 말을 걸었다.

이어 여자친구의 전화를 바꿔 받은 탁재훈은 "궁금한 게 있어서 그러는데 전 누굴 사랑해야 할까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탁재훈이 "진세 어디가 좋은 거냐"고 묻자 조진세의 여자친구는 "너무 잘생겼다. 입술로 저를 꼬셨다. 보여달라고 하면 보여준다. 입술 플러팅이 있다"고 답했다.


이후 조진세는 "입술로 하트를 만들 수 있다. 한 번 맛보면 끝"이라며 입술로 작은 하트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서부지법 폭동 배후
    전광훈 서부지법 폭동 배후
  2. 2손흥민 올해의 팀
    손흥민 올해의 팀
  3. 3정수기 독극물 촉법소년
    정수기 독극물 촉법소년
  4. 4장동혁 계엄 옹호 논란
    장동혁 계엄 옹호 논란
  5. 5김병기 쿠팡 의혹
    김병기 쿠팡 의혹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