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결혼 9년 만에 파경' 정성일, 결별 후 근황 전했다…"모든 분께 감사" 덤덤한 새해 인사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사진 = 정성일 인스타그램

사진 = 정성일 인스타그램


배우 정성일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최근 정성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5년 전란,살인자 리포트 너무 감사했습니다!! 함께 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작품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라는 멘트와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서로 다른 정성일의 분위기의 장면들이 연속으로 담겼다. 흑백 톤의 클로즈업 컷에서는 블랙 턱시도와 보타이를 매치한 채 옆을 바라보는 시선이 담담한 긴장감을 전한다. 시상식 배경 앞에서는 트로피를 두 손으로 들어 올리고 정면을 응시하며 정갈한 헤어와 깔끔한 수트 핏으로 안정감을 더했다.

사진 = 정성일 인스타그램

사진 = 정성일 인스타그램



레드카펫에서는 블랙 벨벳 재킷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고 손으로 하트 포즈를 만들어 미소를 건네며 현장의 온도를 끌어올렸다. 수상 소감 무대 컷에서는 마이크 앞에 선 채 꽃다발과 트로피를 들고 차분한 표정으로 말을 잇는 모습이 담겨 성취의 순간을 실감케 한다.

이를 본 팬들은 "배우님 덕분에 작년 너무 행복했어요", "늘 응원합니다", "크 멋지심다 행님", "화이팅", "진짜 제가 넘 좋아하는 배우님", "올해도 또 만날 수 있는 날이 있길" 등의 댓글을 남겼다.

사진 = 정성일 인스타그램

사진 = 정성일 인스타그램



앞서 정성일은 결혼 9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한 매체는 단독보도를 통해 정성일과 아내가 오랜 숙고 끝에 이혼을 각자의 길을 택했으며 절차는 원만하게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16년 결혼해 2017년부터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사진 = 정성일 인스타그램

사진 = 정성일 인스타그램



한편 정성일은 1980년생으로 2002년 영화 'H'를 통해 데뷔했으며 영화 '경관의 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비밀의 숲 2' 등에 출연했다. 긴 무명 시절을 겪은 후 2023년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임지연 분) 남편 하도영 역으로 국내 및 해외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