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김영아, 고준희에 일침 “나 이혼 2번에 애 낳을 동안 뭐한 거야?” (전참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김영아. 사진 | MBC

김영아. 사진 | MBC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배우 겸 모델 김영아가 솔직한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영아는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고준희의 25년 절친으로 등장했다.

이날 고준희는 “고등학생 시절 모델로 활동하던 때 로데오거리에서 너무 예뻐 보여 먼저 말을 걸었다”며 두 사람 인연의 시작을 공개했다.

김영아는 시트콤 ‘논스톱3’에서 최민용의 여동생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뒤 현재는 일본을 중심으로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그는 변함없는 비주얼과 함께 솔직한 입담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새해 목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두 사람은 연애 관련 주제로 넘어갔다. 여기서 고준희는 “나 연애는 계속 하고 있다. 보통 1년 반이면 헤어졌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영아는 “나 이혼 2번 하고 애도 낳을 동안 너 뭐한 거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몇 년의 근황을 한 번에 들었다”는 반응이 나오는 등 웃음이 이어지기도 했다.

한편 김영아는 지난 2009년 한국인 남성과 결혼, 2013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다음해인 2014년에는 일본인 사업가와 결혼해 2016년 득남 소식을 전했고, 지난 2024년 재혼 10년 만에 이혼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