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수용, 김숙에게 소개팅 사기 당해 "일본 유흥업소 마담이었다"('동치미')

OSEN
원문보기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속풀이쇼 동치미’ 김수용이 결혼 전 소개팅을 받은 상대로부터 정체를 알고 놀랐다고 말했다.

3일 방영한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는 김수용이 등장했다. 김수용은 “총각 때 김숙이 소개팅을 정말 많이 해줬다. 전화로 ‘압구정인데 빨리 올 수 있냐’라고 해서, 여의도에서 간다고 했다”라며 결혼 전 일화를 말했다.

김수용이 카페로 갔을 때, 명품으로 휘두른 한 여성이 있었다고 한다. 김수용은 “오늘 처음 뵀으니까 와인을 대접하겠다, 여성이 말하더라. 저는 술 안 좋아해서 잘 모른다고 하니까 능숙하게 주문을 하더라. 안주는 통으로 달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다들 '통으로 달라'라는 말에 의아해하자 김수용은 "과일을 통으로 달라고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훈은 “그거는 약간 나이트에서나 나올 법한 말 아니냐”라며 놀랐다.

여성은 일본에서 대학을 나오고 한 기업의 회장 비서로 재직한다고 말했다고. 김수용은 “후배가 연락이 왔다. 김숙이 소개해준 사람을 누구로 아냐고 해서 일본 유학생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라면서 “그랬더니 후배가 ‘솔직히 말하겠다. 그 사람 일본의 유명한 유흥업소 마담이다’라고 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김숙도 그렇게 그 여성에게 속았던 것. 김수용은 "김숙도 이상한 게 있었는지, 어쩐지 노래방을 갔는데 그 여자가 일본 노래를 불렀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MBN ‘속풀이쇼 동치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2. 2선풍기 아줌마
    선풍기 아줌마
  3. 3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4. 4이강인 슈퍼컵 4연패
    이강인 슈퍼컵 4연패
  5. 5주택 화재 사망
    주택 화재 사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