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위고비 NO’ 배기성, 요요 딛고 다시 다이어트 성공…“유지의 해로 만들 것”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 배기성 인스타그램 갈무리

사진= 배기성 인스타그램 갈무리


남성 듀오 캔의 멤버 배기성이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기성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에 사진과 함께 “이제는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 굿바이. 그동안 참 잘 먹었다”며 “내년은 ‘유지의 해’로 만들 것”이라고 적었다. 이어 “지금 사진을 보니 예전엔 어떻게 그렇게 살았나 싶다”며 “한순간도 방심하면 안 된다. 집중 또 집중”이라고 덧붙이며 체중 관리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배기성은 한층 날렵해진 얼굴선과 또렷해진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과거의 통통한 이미지와는 다른 분위기에 팬들 사이에서는 “처음엔 못 알아봤다”, “배기성 맞나”, “배우 느낌 난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최근 유행 중인 이른바 ‘위고비 다이어트’가 아닌, 운동과 식단 조절만으로 감량에 성공했다는 점도 관심을 모았다. 배기성은 약물의 도움 없이 러닝을 중심으로 한 운동과 꾸준한 식단 관리로 변화를 이뤄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SNS에는 달리기 인증 사진이 꾸준히 게시되며, 체계적으로 관리해 온 과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앞서 배기성은 2017년 결혼을 앞두고 약 15kg 감량에 성공했으나 이후 요요 현상을 겪은 바 있다. 이후 가족과 무대 활동을 위한 건강 관리를 목표로 다시 마음을 다잡았고, 이번에는 ‘지속 가능한 관리’에 초점을 맞춰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베네수엘라 교민 철수
    베네수엘라 교민 철수
  4. 4이경규 유재석 논란
    이경규 유재석 논란
  5. 5홍석천 김똘똘 놀라운 토요일
    홍석천 김똘똘 놀라운 토요일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