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밈코인 시장 8% 증가…PEPE·BONK·DOGE 강세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다양한 밈코인 로고 [사진: 셔터스톡]

다양한 밈코인 로고 [사진: 셔터스톡]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PEPE와 BONK를 비롯한 밈코인이 두 자릿수 상승을 기록하며 시장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2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전했다.

PEPE는 23.6% 상승하며 24시간 동안 402%의 거래량 증가를 기록했고, BONK는 10%, DOGE는 8% 상승하며 밈코인 시장이 다시 활기를 찾고 있다.

밈코인 시장의 시가총액은 8% 증가한 394억5000만달러로 2주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 상승세는 MemeMax_Fi라는 새로운 탈중앙화 거래소(DEX)의 영향과 시장 심리가 개선되면서 나타난 결과로 분석된다. MemeMax_Fi는 밈코인 거래에 100배 레버리지를 제공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밈코인 시장의 개미 투자자들이 저점 매수에 나서며 상승세를 견인하고 있다. TOTAL3(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제외한 암호화폐 시장)의 시총은 2일 동안 22% 상승하며 8480억달러에 도달했다. 상대강도지수(RSI)는 65를 기록하며 상승 모멘텀이 강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암호화폐 시장의 공포 지수도 개선되면서 투자 심리가 회복되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밈코인 시장이 추가 상승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갑질 논란
    박나래 갑질 논란
  2. 2선풍기 아줌마
    선풍기 아줌마
  3. 3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4. 4이강인 슈퍼컵 4연패
    이강인 슈퍼컵 4연패
  5. 5주택 화재 사망
    주택 화재 사망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