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도박+폭행' 논란 공격수에 패한 호날두… 알 나스르, 2-3 패배로 무패행진 마감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김은성 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무득점 속 알 나스르가 무패행진을 마감했다.

알 아흘리는 3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 위치한 킹 압둘라 스포츠 시티에서 열린 2025-26시즌 사우디 프로 리그에서 알 나스르에 3-2로 승리했다. 승점 3점을 추가하며 4위 자리를 지킨 알 아흘리는 3위와의 격차를 3점차로 줄였으며, 시즌 첫 패배를 당한 알 나스르는 1위 자리를 내줄 위험에 처했다.

승리의 주역은 아이반 토니였다. 프리미어리그(PL)에서 도박 중징계를 받고 최근 폭행 혐의로 체포되기까지 한 그였지만, 이날 경기에서는 펄펄 날았다. 전반 7분 선제골을 기록한 그는 전반 22분 추가골까지 득점하며 팀의 2-0 리드를 안겼다.


알 나스르의 추격에도 승리는 알 아흘리에게 돌아갔다. 전반 31분과 44분 알 아미리가 연속골을 득점하며 균형을 맞췄지만, 후반 10분 메리흐 데미랄의 결승골이 나오며 결국 알 아흘리가 승리를 챙겼다.

이날 패배는 알 나스르가 이번 시즌 기록한 첫 패배였다. 개막 후 10연승을 내달렸던 알 나스르는 지난 경기 무승부에 이어 이번 경기 패배까지 당하면서 분위기가 꺾였다. 어느덧 2위 알 힐랄과의 승점차는 2점차까지 줄어들었으며, 알 힐랄이 다음 경기 승리를 거둔다면 순위가 바뀌게 된다.

한편 팀의 패배 속 호날두도 침묵했다. 투톱 중 한 자리에 선발 출전한 그는 90분 동안 4개의 슈팅을 시도했으나, 빅찬스 미스 1회를 기록했을 뿐 득점에는 실패했다. 호날두의 국가대표팀 동료인 주앙 펠릭스 역시 골맛을 보지 못하며 팀의 패배를 지켜봐야 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네수 석유산업
    베네수 석유산업
  2. 2한중 정상회담 샤오미
    한중 정상회담 샤오미
  3. 3쏘스뮤직 남자 연습생
    쏘스뮤직 남자 연습생
  4. 4셀틱 낭시 감독 경질
    셀틱 낭시 감독 경질
  5. 5김동현 피지컬 아시아 상금
    김동현 피지컬 아시아 상금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