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이지혜, 사상 초유 '수영복 기자회견'…"결백 증명하려 겨밍아웃"

스포츠조선 김준석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가수 이지혜가 과거 가슴 수술 논란을 반박하기 위해 기자회견을 했다고 공개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에 연예계 대표 워킹맘 이지혜, 이현이, 이은형이 'my 스타'로 출연했다.

이날 이서진과 김광규는 마이스타로 이지혜를 만났고, "오빠 잘 지냈어요? 우리가 20대 증빈 30대에 만났었다"라며 의외의 친분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제 유튜브가 구독자 100만을 돌파해서 파티를 할 예정이다"라며 "오늘은 공동육아를 해야한다"라고 예고했다.

또 아이들까지 픽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 이서진은 "어 거기 초등학교 다녀? 내 후배네"라며 뜻밖의 인연을 언급했다.

이서진은 "백지영, 유리, 이지혜와 함께 놀았었다. 지혜가 노래 기가 막히게 한다. 트로트도 진짜 잘한다. 형 노래 좀 배워라"라며 직접 운전을 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서진은 이지혜에게 "너 무슨 수술했다고 기사 떴던데. 무슨 인중수술을 했다고 하던데"라고 궁금해했고, 이지혜는 "예전이 낫냐 지금이 낫냐"라고 물었다.

이서진은 "난 옛날이 나은 거 같다"라고 돌직구를 날렸고, 이지혜는 "원래 2주면 된다고 했는데 지금 한 달이 됐는데 아직 안 돌아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서진은 "얘는 수영장에서도 인터뷰를 했었다. 가슴 수술을 했는데 안 했다고 해서"라고 말했고, 이지혜는 "그때는 겨드랑이절개술만 있었는데 그래서 겨드랑이를 오픈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narusi@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데이앤나잇
    김주하 데이앤나잇
  2. 2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남보라 남편 모태솔로
  3. 3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이경규 약물 운전 해명
  4. 4박나래 법적 공방
    박나래 법적 공방
  5. 5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베네수엘라 교민 대피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