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김지민 "김준호, 택배 중독자…포장도 안 뜯은 물건 정말 많아"

뉴시스 남정현
원문보기
[서울=뉴시스]'이호선의 사이다'(사진=SBS Plus 제공)2026.01.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호선의 사이다'(사진=SBS Plus 제공)2026.01.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코미디언 김지민이 코미디언 김준호와 함께 살며 겪은 소비 갈등을 고백했다.

3일 오전 10시 방송되는 SBS 플러스(Plus) '이호선의 사이다' 6회에서는 돈 때문에 정떨어지게 만드는 '머니 빌런'들의 사연이 소개된다.

출연진은 이들의 상식을 벗어난 소비 습관과 돈과 관련한 이해하기 힘든 선택들에 분노하고 탄식한다.

특히 김지민은 자신과 '극과 극' 소비 성향을 가진 남편 김준호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김지민은 "너무 과소비하는 오빠와 알뜰한 내가 만나 지금은 중간 단계쯤 온 것 같다"며 "오빠는 지출을 줄였고, 나는 쓸 것은 쓴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하지만 이내 김지민은 김준호에 대해 "줄여봤자 많이 산다"고 일갈하더니 "매일 아침 택배가 있다. 택배 중독자 같다"고 분통을 터트린다.


이에 더해 김지민은 "오빠는 새로운 제품은 꼭 사보는 얼리어답터다. 그런데 사놓고 안 쓴다"며 "포장도 안 뜯은 물건이 집에 정말 많다"고 폭로해 현장을 들썩이게 한다.

이에 이호선은 김지민이 김준호에게 내릴 수 있는 극약 처방을 제시하고, 김지민은 "너무 좋다. 꿀팁 감사하다"고 반응해 웃음을 안긴다.

제작진은 "이호선의 꿀팁은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창훈 코스타 감독 재회
    권창훈 코스타 감독 재회
  2. 2서해 피격 사건
    서해 피격 사건
  3. 3박진섭 중국 이적
    박진섭 중국 이적
  4. 4손흥민 존슨 이적
    손흥민 존슨 이적
  5. 5이경규 예능 전망
    이경규 예능 전망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