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정현 둘째딸, 母처럼 가수되나..돌잡이 마이크에 의사 ♥남편도 환호(편스토랑)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편스토랑' 이정현의 둘째 딸이 돌잡이에서 마이크를 잡았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만능여신 이정현, 순정셰프 김강우, 국민장녀 남보라가 치열한 대결을 벌였다. 스페셜 MC로는 '홍콩댁' 강수정이 활약했다.

이정현과 의사이자 병원장 남편은 둘째 딸 서우의 첫 생일을 맞아 가족들을 초대해 돌잔치를 진행했다.


의사 남편은 아침부터 어린 딸을 돌보느라 정신이 없었고, 무릎을 꿇고 두 딸의 예쁜 투샷을 위해서 고군분투했다. 이어 엄마, 아빠의 커플사진 타임에는 이정현이 "어색해서 얼굴을 못 보겠다"고 했고, 남편은 "누구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정현은 "왜 이쁘냐?"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남편은 아내 이정현의 손등에 키스를 하는 등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돌잔치 하이라이트는 단연 돌잡이로 후보군에는 마이크, 청진기, 연필, 법봉, 명주실, 돈 등이 있었다. 앞서 첫째 딸 서아는 의사를 의미하는 청진기를 잡았다고. 이때 둘째딸 서우는 고민하다 마이크를 잡았고, 이를 간절히 원하던 의사 남편과 시댁 식구들은 환호를 외쳤다.

/ hsjssu@osen.co.kr

[사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폰세 WBC 멕시코
    폰세 WBC 멕시코
  2. 2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3. 3박진섭 저장FC 이적
    박진섭 저장FC 이적
  4. 4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5. 5박나래 김숙 SNS
    박나래 김숙 SNS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