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공식발표] 충남아산, ‘윤제희·정택현’ 신인 공격 자원 입단

OSEN
원문보기
[사진] 충남아산

[사진] 충남아산


[OSEN=정승우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이 윤제희와 정택현을 영입하며 공격진에 젊은 에너지를 더했다.

윤제희는 부평고등학교(이하 부평고) 출신으로 고교 시절 주장으로서 팀을 이끌며 리더십과 헌신적인 플레이를 보여준 선수다. 전방과 2선을 오가며 연계 플레이에 강점을 보인다.

윤제희는 부평고 핵심 선수로 활약하며 ▲2025 춘계 전국고등축구대회 준우승 ▲2025 전반기 전국 고등축구리그(서울·인천2) 우승 ▲제62회 청룡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준우승 등 굵직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2025 춘계 전국고등축구대회’에서는 우수선수상을 수상하며 개인 기량을 입증했다.

윤제희는 입단 소감으로 “프로 무대에 도전할 기회를 얻게 돼 영광스럽다. K리그에서 뛰게 된다면 팀을 위해 가장 헌신하는 선수가 되겠다.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정택현은 천안제일고등학교(이하 천안제일고) 출신 공격수로 193cm의 신장을 활용한 포스트 플레이와 공중볼 경합에서 강점을 보이는 선수다.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결정력과 득점 감각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정택현은 ‘제30회 무학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우승을 경험했으며 해당 대회에서 공격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택현은 “꿈에 그리던 프로 무대를 밟게 돼 기쁘다. 출전 기회가 주어진다면 몸을 아끼지 않는 플레이로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reccos23@osen.co.kr

[사진]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