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최대 90% 할인… 용인 블루키아울렛 1월 폐점 정리 세일

조선비즈 정민기 기자
원문보기


블루키아울렛이 2026년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달간 폐점 정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루키아울렛 영업 종료에 따른 마지막 정리 행사로 그동안 매장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됐다.

폐점 정리 세일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이마트 동백상가에서 진행되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행사 기간 매장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의류, 수입 의류, 세계 명품을 비롯해 화장품, 생활 잡화, 언더웨어 등 다양한 상품군의 전 물량 정리 판매가 이뤄진다.

의류에 국한되지 않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품목 구성이 특징이며 할인율은 최대 90%까지 적용된다.

또한 행사 초반에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월 1일부터 5일간 매일 선착순 1000명씩 총 5000명의 고객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신라면 5개입 또는 각티슈 3개가 증정된다.


이번 폐점 정리 이후 해당 공간은 ‘더몰동백’이라는 새로운 쇼핑센터로 전환될 예정으로, 기존 아울렛 형태에서 벗어나 다양한 쇼핑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갖춘 공간으로 리뉴얼을 준비 중이다.



매장 관계자는 “블루키아울렛을 사랑해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폐점 정리 세일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구)블루키아울렛의 폐점 정리 세일은 2026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정민기 기자(mingi@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석 총리 업무보고
    김민석 총리 업무보고
  2. 2안성기 추모
    안성기 추모
  3. 3정정용 전북 감독 우승
    정정용 전북 감독 우승
  4. 4김혜경 여사 북경한국국제학교
    김혜경 여사 북경한국국제학교
  5. 5한중 관계 발전
    한중 관계 발전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