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바다, 7일 컴백 확정…신곡 '소란스런 이별' 티저 공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대한민국 1세대 레전드 걸그룹 S.E.S.의 메인보컬 바다(BADA)가 새로운 음악적 챕터를 연다.

바다는 오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신곡 ‘소란스런 이별’로 컴백하며, 지금까지의 행보와는 결이 다른 발라드로 돌아와 또 다른 음악적 도약을 예고했다.

지난 2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별의 정서를 토해내듯 폭발하는 바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영상 속 바다는 절제된 감정과 폭발적인 고음을 오가며, 이별의 아픔을 섬세하게 표현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신곡 ‘소란스런 이별’은 사랑의 끝자락에서 마주하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담아낸 곡으로, 바다 특유의 맑고 단단한 보컬과 독보적인 가창력이 빛을 발한다. 특히 후반부의 폭발적인 고음은 ‘바다’라는 아티스트의 진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곡은 다수의 메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싱 팀 로코베리가 바다를 위해 특별히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코베리는 조째즈의 ‘모르시나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의 ‘안녕’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팀으로, 바다만을 위한 발라드 곡에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

소속사 웨이브나인 관계자는 “이번 신곡을 통해 바다라는 아티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아티스트 인생의 새 페이지를 여는 곡인 만큼, 이별의 순간을 지나온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넬 ‘소란스런 이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웨이브나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2. 2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3. 3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4. 4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5. 5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