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노랑풍선, 2026 신년회 진행…"창립 25주년 재도약 해로 만들 것"

머니투데이 김건우기자
원문보기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2026년 시무식'에 참석한 노랑풍선 경영진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노랑풍선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2026년 시무식'에 참석한 노랑풍선 경영진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은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2026 병오년 신년회'를 열고, 새해 경영 방향과 중점 과제를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재경·최명일 회장을 비롯해 김진국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급변하는 여행 시장 환경 속에서 2026년을 재도약의 해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김진국 대표이사는 "지난해는 글로벌 정세 불안과 여행 수요 변동성이 이어지며 경영 환경 전반이 쉽지 않았다"며 "이러한 상황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책임을 다해준 임직원들의 노력이 조직의 버팀목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올해는 창립 25주년을 맞는 해로 사업 구조를 재정비하고 경쟁력을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전환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노랑풍선은 올해 '25년간의 신뢰,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2026년 슬로건으로 선정했다. 이는 지난 25년간 축적된 브랜드 가치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실제로 선택하고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특히 공급자 중심의 신상품 확대가 아닌, 고객의 니즈와 가치를 정확히 읽고 이에 부합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구현하겠다는 방향성을 담았다.

노랑풍선은 단기적인 실적 회복에 그치기보다, 중장기 관점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사업 체질 개선에 주력하며,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고객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올림픽 쇼트 1위
    차준환 올림픽 쇼트 1위
  2. 2강성욱 17득점
    강성욱 17득점
  3. 3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고준희 전참시 눈 성형
  4. 4베논 한국전력 4위 도약
    베논 한국전력 4위 도약
  5. 5케데헌 골든 싱글차트
    케데헌 골든 싱글차트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