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일리 "♥최시훈, 관상 쎄하다" 악플에 대응…"관상가 찾아가 물어볼 것" (일리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에일리가 남편을 향한 악플에 전면 대응했다.

2일 방송된 '일리네 결혼일기'에는 '(ENG)고삐풀린 아내 | 크리스마스 선물교환식 원기회복 먹방 2026 버킷리스트까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에일리는 남편 최시훈과 2026년을 맞아 버킷리스트를 작성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신년 계획을 세우기 위해 본격적으로 자리에 앉은 에일리는 "자기랑 꼭 하고 싶은 게 있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에일리는 "자기랑 나랑 처음에 연애 기사가 나고, 결혼 기사가 나고 났을 때 기억하냐. 나는 너무 궁금했던 게 '관상이 안 좋네' 이런 반응들이 있지 않았냐"며 "관상가를 찾아가서 자기 관상을 보고 싶다"고 희망 사항을 공개했다.



최시훈은 "저는 정말로 살면서 '시훈아, 너는 정말 호상이다' 이런 얘기 정말 많이 들었다. 태어나서 내 관상이 쎄하다거나 싸하다, '안 좋다' 이런 걸 댓글로 처음 알았다. 내가 알던 내 관상이 좋은 관상이 아니었다 싶다. 근데 많은 사람이 안 좋게 느꼈다더라"고 속상함을 털어놓았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 4월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 상태가 3살 연하의 사업가이자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자였던 최시훈임이 밝혀져 큰 관심을 받았다.

사진= 유튜브 '일리네 결혼일기'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2. 2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3. 3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4. 4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5. 5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