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5일 컴백' 에이핑크, 'Love Me More' 퍼포먼스 일부 최초 공개....청순·레트로 오가는 에너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새 타이틀곡 'Love Me More'로 클래식한 감성의 정수를 보여준다.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는 지난달 31일과 1월 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RE : LOVE(리 : 러브)' 타이틀곡 'Love Me More(러브 미 모어)'의 퍼포먼스 스포일러 티저,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Love Me More'는 사랑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에이핑크의 감성적인 보컬과 1990년대 아날로그 머신 신디 사운드가 맞물려 치유와 온기를 전하는 곡이다. 에이핑크는 벅차오르는 감정선에 색다른 매력을 더한 퍼포먼스와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먼저 공개된 퍼포먼스 스포일러 티저 영상에서 에이핑크는 리드미컬한 바이브와 다이내믹한 안무로 단단한 완전체 시너지를 보여줬다. 힙하면서도 레트로한 스타일링을 소화한 멤버들은 절도 있는 움직임과 부드러운 춤 선을 오가는 다채로운 퍼포먼스 구성으로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정은지가 땅속에 씨앗을 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눈 내리는 겨울 풍경 속 멤버들의 아련한 감정을 품은 섬세한 표정 연기가 교차하며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영상 말미에는 나비가 모여든 공간에 모인 에이핑크의 청순하고 싱그러운 비주얼이 그려져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에이핑크는 'Love Me Mor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클래식한 감성과 진한 서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청순한 콘셉트 안에서도 끊임없이 스펙트럼을 확장해온 에이핑크의 고유한 팀 정체성은 물론 색다른 음악적 변주가 기대된다.


에이핑크의 미니 11집 'RE : LOVE'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Fizzy Soda(피지 소다)', 'Birthday Cake(벌스데이 케이크)', 'Sunshine(선샤인)', '손을 잡아줘'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ove Me More'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