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대상 후보 불참' 고현정, 1995년 신혼생활 떠올렸다 "30년 전이라니"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고현정이 2025년을 떠나보내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지난달 31일 고현정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1995년에 난 일본에 살았었다 lalala love song 드라마ost였고 기무라다쿠야의 연기를 보며 지냈었다. 30년전이라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드라마제목 long vacation. 2025년에는 '사마귀-살인자의 외출'도 찍고 아름다운 사람들과 2026년을 기다리고 있다. 참 어려운 일도 많다. 참 기쁜 일도 많다. 참 슬픈 일도 많다. 참 후진 일도 많다. 방법 있나 온몸으로 온 마음으로 통과할 수밖에. 심심한 날이 많기를 기대해야지. 햅피뉴이얼"이라는 글을 더했다.

고현정은 1995년 신세계그룹 정용진 회장과 결혼해 일본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했고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이후 2003년 두 아이의 양육권은 정용진 회장이 갖기로 하고 합의이혼했다.

고현정이 당시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sbs에서 대물에서 대상 이후로 오랜만에 사마귀 작품 하시고 최우수상 받으신 거 너무 축하드려요!!", "언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 해 수고하셨고 내년에도 우리 즐겁게 함께 잘 즐겁게 보내보아요", "고생 많았아요", "수상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31일 2025 SBS 연기대상이 진행됐고 드라마 '사마귀'로 고현정이 대상후보에 올랐으나 불참했다. 대상은 '모범택시3' 이제훈이 수상했고, 고현정은 최우수상을 받았다.

사진=고현정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구조물 철수
    서해 구조물 철수
  2. 2장동혁 계엄 사과
    장동혁 계엄 사과
  3. 3양민혁 코번트리 임대
    양민혁 코번트리 임대
  4. 4키움 유재신 수비 코치
    키움 유재신 수비 코치
  5. 5아카소 에이지 강혜원 로맨스
    아카소 에이지 강혜원 로맨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