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목걸이까지 완벽" 강유미, 이번엔 '중년남미새' 하이퍼 리얼리즘… 폭발적 반응

MHN스포츠 김진영
원문보기

(MHN 김진영 기자)코미디언 강유미가 또 한 번 대한민국을 뒤흔드는 '하이퍼 리얼리즘' 콘텐츠로 돌아왔다. 이번 타깃은 이른바 '중년 남미새(남자에 미친 새끼의 줄임말)' 캐릭터다.
강유미는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강유미 yumi kang 좋아서 하는 채널'을 통해 '중년남미새'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강유미는 명품 로고가 돋보이는 의상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채, 아들 사랑이 지극하면서도 남자에게 유독 관대한 태도를 보이는 특정 중년 여성의 특징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공개 직후 50분 만에 조회수 2만 회를 돌파하고 수백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목걸이까지 완벽하게 표독하다", "현직 학원 강사인데 저런 어머니들 진짜 많다", "제목이 너무 폭력적으로 웃기다"며 강유미의 신들린 관찰력에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강유미의 이러한 활약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다. 과거 KBS '개그콘서트' 시절 안영미와 함께한 '고고걸'로 전성기를 누렸던 그는, 유튜브로 무대를 옮긴 뒤 일상 속 인물들을 세밀하게 묘사하는 'ASMR 상황극'과 '부캐' 콘텐츠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했다.
사이비 종교 신도, 도를 아십니까, 신도시 맘 등 우리 주변에 존재할 법한 인물들을 소름 끼칠 정도로 똑같이 묘사하며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강유미는, 이번 '중년남미새' 콘텐츠를 통해 다시 한번 '관찰 코미디의 1인자'임을 증명했다.
단순한 희화화를 넘어 대중이 공감하고 비판하는 지점을 정확히 모사하는 강유미의 통찰력이 2026년 새해에도 유튜브 생태계에 어떤 신선한 충격을 줄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강유미 yumi kang 좋아서 하는 채널' 캡처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수정 모친상 비보
    임수정 모친상 비보
  2. 2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3. 3박보검 보검 매직컬
    박보검 보검 매직컬
  4. 4판사 이한영 시청률
    판사 이한영 시청률
  5. 5손흥민 후계자
    손흥민 후계자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