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대한항공, 병오년 새해 고객맞이 행사… 올해 첫 승객은 20대 중국인 관광객

동아일보 김민범 기자
원문보기
베이징 출발 KE864편 새벽 인천공항 도착

왕복 항공권·호텔 숙박권 등 선물 증정
대한항공 임직원들이 올해 대한항공 항공편을 타고 한국을 방문한 첫 승객(오른쪽에서 네번째)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한항공 임직원들이 올해 대한항공 항공편을 타고 한국을 방문한 첫 승객(오른쪽에서 네번째)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1일 대한항공 항공편을 이용해 한국에 들어온 첫 승객을 환영하는 새해 첫 고객맞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첫 승객은 베이징에서 출발한 KE864편을 타고 새벽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도착한 20대 중국인이 선정됐다. 해당 승객에게는 베이징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2매와 그랜드하얏트 인천 그랜드스위트킹 객실 1박 숙박권, 환영의 꽃다발 등을 선물로 줬다. 환영 행사에는 고광호 여객사업본부장과 송기원 인천여객서비스지점장, 이동협 여객운송부 담당 등 대한항공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올해 첫 승객으로 선정된 중국인 승객은 관광 목적으로 한국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고 콘서트를 계획 중이라고 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붉은 말의 해인 병오년 한 해에도 대한민국 대표 국적 항공사이자 글로벌 네트워크 캐리어 위상에 걺자게 가장 높은 수준의 안전 운항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과 사회, 전 세계를 연결하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2. 2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3. 3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4. 4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5. 5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