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위기의 '나혼산', 정면돌파 택했다…NEW 멤버 쫙 세우고 "새롭게 해봐♥" 새해 각오+단체컷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각오를 전했다.

지난 31일 ‘나 혼자 산다’ 공식 SNS에는 전현무, 코드 쿤스트, 최민호, 옥자연, 박지현, 기안84가 함께한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무지개 회원들은 ‘새’ ‘롭’ ‘게’ ‘해’ ‘봐’ ‘♡’라는 글자가 적힌 종이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을 표현했다. ‘새롭게 해봐’라는 의미를 담은 메시지로, 프로그램의 또 다른 출발을 예고하는 듯한 분위기다.

이번 단체 사진은 출연진 변동과 논란을 겪은 이후 공개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나 혼자 산다’는 지난해 박나래와 키를 둘러싼 논란으로 홍역을 치렀고,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프로그램에서하차했다.

박나래는 갑질 의혹, '주사이모' 논란 등에 휩싸였고, 키 또한 '주사이모' 논란으로 하차했다.

여러 논란 속에서도 ‘나 혼자 산다’는 새해를 향한 각오를 전하며 분위기 쇄신에 나섰다.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한 단체컷은 흔들림 속에서도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일 결방하며, 9일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나 혼자 산다'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수정 모친상 비보
    임수정 모친상 비보
  2. 2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3. 3박보검 보검 매직컬
    박보검 보검 매직컬
  4. 4판사 이한영 시청률
    판사 이한영 시청률
  5. 5손흥민 후계자
    손흥민 후계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