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KCM, 세 아이 아빠 됐다…"최근 출산, '슈돌'서 가족 일상 공개할 것"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가수 KCM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KCM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KCM이 셋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1일 KCM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날 기쁜 소식을 하나 전하고자 한다"라며 "얼마나 복담이(태명)가 빨리 엄마 아빠가 보고 싶었는지 예정일보다 빠르게, 지난해 12월 20일 셋째가 태어났다"라고 글을 남겼다.

KCM은 "많은 축복 속에서 소중한 아이가 저희 곁에 와주었다"라며 "사정이 있어서 조금 늦게 알리게 됐지만 새해 첫날 소식을 전한다, 축하 많이 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어 KCM은 "감사하게도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따뜻한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됐다"라며 "그 안에서 꾸밈없는 저희 가족의 모습과 웃고 울고 살아가는 일상의 순간들을 진심을 다해 담아보려 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 3월 KCM은 아내와 2012년생 첫째 딸, 2022년생 둘째 딸의 존재를 알린 바 있다. 그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 때문에 아내와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하지 못한 상태에서 첫째를 낳았고, 이후 2021년 아내와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한 뒤 이듬해 둘째를 얻었다.

이후 KCM은 올해 3월 아내와 두 딸의 존재를 세상에 알린 뒤 "소중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왔고, 조심스레 걸어왔다"라며 "더 진실되고 보다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지금처럼 열심히 살겠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한 바 있다.


그 후 지난해 7월에는 아내의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