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 김희진, 2월 깜짝 결혼 발표… 12년 사랑 결실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1일 SNS 통해 직접 결혼 발표
"삶도 음악도 진중하게 이어갈 것"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트롯 가수 김희진이 새해 첫날인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김희진(사진=SNS)

김희진(사진=SNS)




김희진은 이날 공개한 글에서 “노래로 웃고 노래로 버텨온 시간 속, 제 가장 평범한 날들과 마음이 불안했던 순간들까지 항상 옆에서 말없이 함께 지켜준 사람이 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12년이라는 시간 동안 제 삶의 많은 장면을 함께해 온 사람과 다가오는 2월, 평생을 약속하고자 한다”고 밝혀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그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인생의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게 된 만큼, 새해 첫날 가장 먼저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늘 제 음악을 믿고 기다려 주신 마음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그 믿음에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의 삶도, 음악도 더 성실하고 진중한 마음으로 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김희진은 글 말미에 팬들에게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이며 따뜻한 연말·연시 인사를 전했다.

이번 발표는 1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한 연인과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자리로, 팬들 역시 진심 어린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김희진은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 톱12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2020년 ‘차마’로 정식 데뷔한 뒤 꾸준히 앨범을 내고 활동했다. 최근에는 ‘미스트롯4’에 도전장을 던져 주목받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2. 2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3. 3이정효 감독 갤럭시
    이정효 감독 갤럭시
  4. 4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5. 5광주 전남 통합
    광주 전남 통합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