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 김희진, 12년 열애 중이었다…2월 결혼 발표 "평생을 약속"[전문]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트로트 가수 김희진(32)이 결혼한다.

김희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대 위 이야기가 아닌 제 인생에 대한 중요한 소식"이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김희진은 "노래로 웃고 노래로 버텨온 시간 속, 제 가장 평범한 날들과 마음이 불안했던 순간들까지 항상 옆에서 말없이 함께 지켜준 사람이 있다"라며 "12년이라는 시간 동안 제 삶의 많은 장면을 함께해 준 사람과 다가오는 2월, 평생을 약속하고자 한다"라고 오는 2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그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인생의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게 된 만큼, 새해 첫날 가장 먼저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었다"라며 "늘 제 음악을 믿고 기다려 주신 마음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그 믿음에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의 삶도, 음악도 더 성실하고 진중한 마음으로 이어가겠다"라며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김희진은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 톱12에 오르며 이름과 얼굴을 알렸고, 2020년 '차마'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삼산이수', '사랑의 팔베개', '어이하리오', '주세요'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다. 최근에는 '미스트롯4'로 트로트 경연에 재도전했다.


다음은 김희진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희진입니다.

제 노래를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오랜 시간 변함없이 곁을 지켜주신 여러분께 오늘은 무대 위 이야기가 아닌 제 인생에 대한 중요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노래로 웃고 노래로 버텨온 시간 속, 제 가장 평범한 날들과 마음이 불안했던 순간들까지 항상 옆에서 말없이 함께 지켜준 사람이 있습니다.


12년이라는 시간 동안 제 삶의 많은 장면을 함께해 준 사람과 다가오는 2월, 평생을 약속하고자 합니다.

부부라는 이름으로 인생의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게 된 만큼, 새해 첫날 가장 먼저 여러분께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늘 제 음악을 믿고 기다려 주신 마음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믿음에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의 삶도, 음악도 더 성실하고 진중한 마음으로 이어가겠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22기 상철 이혼 사유
    22기 상철 이혼 사유
  2. 2김정은 김주애 참배
    김정은 김주애 참배
  3. 3조윤우 결혼 은퇴
    조윤우 결혼 은퇴
  4. 4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5. 5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존슨 크리스털 팰리스 이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