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서유정 "이혼 고민할 때 임신, 이것도 모르고 술 마셨다"

머니투데이 박효주기자
원문보기
/사진=유튜브 채널 '유정 그리고 주정'

/사진=유튜브 채널 '유정 그리고 주정'


배우 서유정이 전남편과 이혼을 고민하던 차에 임신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지난해 12월31일 유튜브 채널 '유정 그리고 주정'에는 '유정 그리고 수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에서 서유정은 검진을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그는 "나는 결혼도 했고 출산도 하고 송이 키우고 하면서 산부인과 건강검진을 받지 못했다"며 "올해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자궁근종이 있다고 해서 초음파 검사를 했는데 생각보다 근종이 커서 수술을 해야 할 것 같다더라, 오늘은 수술 전 검사를 하러 병원에 가는 거다"라고 말했다.

검사를 받은 후 서유정은 수술을 받아야 되는 상황에 대해 "(유튜브) 콘텐츠가 술 먹는 콘텐츠니까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이렇게 되니 마음이 쓰인다"며 "촬영하는 동안 무알코올로 먹어야 한다"고 말했다.

서유정은 과거 임신 때를 언급하며 당시도 술을 마셨던 일을 전했다. 그는 "내가 송이 아빠랑 술을 송도에서 왕창 먹었다"며 "다음 날 (너무 힘들어서) 난 다시는 술 안 마실 거야 했는데 느낌이 너무 이상해서 임신 테스트기를 사서 검사를 했다, 근데 두 줄이었다"고 했다.

이어 "임신한 줄도 모르고 마신 거다"라며 "(결혼한 지) 거의 2년 다 돼서 생긴 자연임신이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때도 이혼하느니 마느니 하는 때였다"며 "근데 부부 관계가 칼로 물 베기처럼 아침에 싸웠다가 저녁 되면 이야기도 나누는 관계니깐 그게 반복되는 상황이었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서유정은 2017년 결혼해 2019년 딸을 품에 안았다. 이후 결혼 6년만인 2023년 이혼했다.

박효주 기자 app@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