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군백기 끝' 황민현, '가요대제전'으로 화려한 복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2년 만에 다시 선 ‘가요대제전’ 무대에서 ‘MC의 멋’을 보여줬다.

황민현은 지난달 31일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이하 가요대제전)’의 MC를 맡아 화려한 복귀 신고식을 치렀다.

그는 그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능숙하고 안정적으로 방송을 이끌었다. 관객들과 눈을 맞추며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올해 20주년을 맞은 ‘가요대제전’에 무게감을 더했다.

또한 황민현은 ‘엔딩 요정 포즈를 취해 달라’라는 동료 MC의 요청에 귀여운 미소로 화답해 환호를 자아내는가 하면, 히트곡 ‘응급실’(원곡 izi)을 즉석에서 무반주로 부르는 등 ‘올라운더’의 면모를 뽐냈다. 출연자들을 인터뷰할 땐 데뷔 15년 차 아티스트다운 노련한 센스가 묻어났다.

수려한 비주얼도 돋보였다. 황민현의 단정하고 깨끗한 분위기가 화려한 무대 의상과 조화를 이뤄 시선을 붙들었다. 그는 올 화이트 수트 차림으로 오프닝 무대에 등장해 귀공자 같은 매력을 드러냈고, 2부에서는 화려한 재킷 차림으로 세련된 아우라를 뿜어냈다.

황민현은 방송 말미 “새해와 제 새로운 시작을 이렇게 멋진 무대들과 함께 열 수 있어서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곧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과 만난다. 오는 2월 6~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과 3월 4~5월 도쿄 국제 포럼 C홀에서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황민현 팬미팅 [도화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장재원 교제 살인
    장재원 교제 살인
  3. 3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4. 4임성근 음주운전 이력
    임성근 음주운전 이력
  5. 5장동혁 병문안
    장동혁 병문안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