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장기하 "2026년 새 정규앨범 발매, 새 노래들 다 만들었다…정말 행복"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가수 장기하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장기하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장기하가 새해를 맞아 컴백을 예고했다.

1일 장기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가 밝았습니다"로 시작하는 자필 편지를 게시했다.

장기하는 "2025년은 저에게 굉장히 좋은 해였다"라며 "그리고 2026년은 더 좋은 해가 될 예정이다, 작년엔 제 정규앨범에 들어갈 새 노래들을 다 만들었고, 올해엔 그걸 들려드릴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요즘은 악기 녹음을 하고 있다"라며 "정말 작업을 하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행복한데 완성해서 여러분이랑 같이 즐기면 얼마나 더 행복할지 감도 안 온다"라고 설렘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올 한 해 제가 새 음악과 함께 복을 좀 몰고 다녀 보겠다, 아마 저랑 함께하시면 나쁠 거 없을 거다"라며 "새해 복만으로 될지 안 될지 그거야 모르는 일이지만 부디 복은 아주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곧 만나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장기하가 신보를 발표하는 것은 공연 실황 앨범을 제외하고 지난 2023년 '해 / 할건지말건지' 이후 3년 만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