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성수, ♥12살 연하 박소윤과 달달 데이트…"유일한 거 한번 해보자" (신랑수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방송인 김성수와 박소윤이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에서는 김성수가 박소윤을 포천 산정호수로 데리고 글램핑을 떠나는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와 자연 속 데이트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성수는 산정호수에 도착하자마자 박소윤에게 "처음이란 걸 좋아하겠지만, 유일한 것도 좋아하냐?"고 물었고, 박소윤은 "처음보다 유일한 게 더 좋은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김성수는 "그럼 우리 유일한 거 한번 해보자"며 박소윤을 보트 선착장으로 안내했다. 당시 체감 온도는 영하 14도로 매우 추웠지만, 선착장에는 아무도 없어 두 사람만의 유일한 순간이 연출됐다.

보트에 오르자 김성수는 박소윤에게 자연스럽게 구명조끼를 착용시켰고, 단둘이 노를 저으며 호수를 가로질렀다.


그는 "단둘이 노 젓는 배에 있게 된다면 누구랑 있고 싶냐?"고 물었고, 박소윤은 아무 말 없이 김성수를 바라보며 묵묵히 감정을 전했다.

한편, 김성수는 1973년생, 소개팅녀 박소윤은 1985년생으로 두 사람은 띠동갑의 나이차이다.

사진= 채널 A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광주 전남 여론조사
    광주 전남 여론조사
  3. 3홍정호 선수 존중
    홍정호 선수 존중
  4. 4소노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소노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무슬림 뉴욕시장 맘다니
    무슬림 뉴욕시장 맘다니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