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어벤져스:둠스데이' 토르도 컴백…세대교체 역부족에 애아빠 된 히어로 줄줄이 '소환'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2026년 12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스티브 로저스' 예고편으로 2026년 마블의 프로젝트 시작을 알린 영화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토르' 예고편을 연이어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예고편은 천둥의 신 토르(크리스 헴스워스)가 아버지 오딘에게 기도하는 장면을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대한 전투를 앞두고 나무 앞에 무릎을 꿇은 그는 제게 선조들의 힘을 주시고 한 번 더 싸울 수 있게, 한 번만 더 적을 쓰러트리고 그 아이에게 돌아갈 수 있게 해달라고 읊조린다.

그의 목소리는 신이나 히어로가 아닌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살아남아야 하는 토르의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낸다. 나아가 '토르: 러브 앤 썬더'에서 빌런 고르의 딸인 러브와 가족의 유대를 쌓은 토르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진중한 감정선을 선보일 것임을 암시한다. 여기에 그를 두려움에 떨게 만든 닥터 둠의 존재감 또한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어벤져스: 둠스데이'는 '어벤져스' 시리즈 전편을 연출한 루소 형제가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아이언맨으로 마블의 역사를 써 내려간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닥터 둠 역을 맡아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크리스 헴스워스, 바네사 커비, 안소니 마키, 세바스찬 스탠, 레티티아 라이트, 폴 러드, 와이어트 러셀, 테노치 우에르타 메히아, 에본 모스-바크라크, 시무 리우, 플로렌스 퓨, 켈시 그래머, 루이스 풀먼, 대니 라미레즈, 조셉 퀸, 데이빗 하버, 윈스턴 듀크, 해나 존-케이먼, 톰 히들스턴, 패트릭 스튜어트, 이안 맥켈런, 알란 커밍, 레베카 로미즌, 제임스 마스던, 채닝 테이텀, 페드로 파스칼, 크리스 에반스 등 MCU를 아우르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어벤져스: 둠스데이'는 2026년 1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3. 3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장재원 교제살인 무기징역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