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석훈, '성형 의혹' 강력 부인…"과거 100kg, 데뷔 위해 38kg 감량" (아침마당)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석훈이 100kg였단 데뷔 전 사진을 공개하며 성형설을 부인했다.

3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뮤지컬 '물랑루즈'의 주인공 김지우와 이석훈이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석훈은 자신의 데뷔 스토리를 공개하며 의외의 사실을 공개했다. 이석훈은 "제가 레슨 받는 분이 계셨는데, 그 옆방이 작곡가로 유명한 분이셨다. 그분이 제가 레슨 받는 걸 듣더니 '오디션 한번 봐라' 하시더라"라며 우연히 오디션을 보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석훈은 "오디션을 보고 일주일 만에 SG워너비가 됐다. 경쟁률이 500:1이었다"고 밝히며 "데뷔 전에는 제가 드라마 OST로 먼저 활동을 했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않게 오디션을 보고, 두 달 만에 가수가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석훈은 '얼굴 전체 성형수술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석훈은 "너무 듣기 좋은 소문이다. 사실 저는 살을 되게 많이 뺀 거였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살이 찌기 시작해서 고등학교 때 100kg를 찍었다"고 밝히며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이석훈은 "당시에 제가 엄청 많이 뺀 게 38kg였다. 제가 고등학교 친구한테 인사하면 저를 못 알아보고 그러기도 했다"며 데뷔를 위해 다이어트에 열중했음을 밝혔다.


이어 이석훈은 "데뷔했을 때는 엄청 말랐었다. 지금은 그렇게 마르면 안 될 것 같아서 제 몸에 맞는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며 꾸준히 자기관리를 하고 있음을 밝혔다.

사진= KBS 1TV '아침마당'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이진호 체납
    신은경 이진호 체납
  2. 2대통령 통일교 겨냥
    대통령 통일교 겨냥
  3. 3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4. 4문상민 은애하는 도적님아
    문상민 은애하는 도적님아
  5. 5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