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KLPGA 2026시즌 개막전 ‘리쥬란 챔피언십’ 조인식

헤럴드경제 조용직
원문보기
김상열 KLPGA 회장(왼쪽)과 정상수 파마리서치 회장이 리쥬란 챔피언십 조인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상열 KLPGA 회장(왼쪽)과 정상수 파마리서치 회장이 리쥬란 챔피언십 조인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태국 촌부리에 위치한 아마타스프링CC에서 2026 KLPGA 정규투어의 개막전으로 열릴 ‘리쥬란 챔피언십’의 개최 조인식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파마리서치가 주최하는 리쥬란 챔피언십은 내년 3월 12~15일 동 장소에서 총상금 12억 원(우승상금 2억1600만원)을 놓고 열린다.

조인식에 참석한 정상수 파마리서치 회장은 “파마리서치는 골프단 창단 이래 KLPGA 선수들의 꿈과 열정을 지원해 왔다”며 “리쥬란 챔피언십을 통해 리쥬란 뿐만 아니라 우리 선수들이 세계적으로 빛나길 바란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김상열 KLPGA 김상열 회장은 “파마리서치가 주최하는 새로운 대회로 2026시즌을 시작하는 만큼, 역대 최고의 시즌 개막전이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글로벌 뷰티 브래드인 리쥬란을 보유하고 있는 파마리서치는 재생의학을 기반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2. 2광주 전남 통합
    광주 전남 통합
  3. 3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4. 4이정효 감독 마인드
    이정효 감독 마인드
  5. 5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