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故 김새론 유작 '우리는 매일매일', 내년 2월 개봉…이채민과 호흡

더팩트
원문보기

청춘들의 두근거리는 첫사랑 이야기…티저 포스터 공개

故 김새론(왼쪽)과 이채민이 호흡을 맞춘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이 내년 2월 개봉한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故 김새론(왼쪽)과 이채민이 호흡을 맞춘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이 내년 2월 개봉한다. /㈜제이앤씨미디어그룹


[더팩트|박지윤 기자] 고(故) 김새론의 '우리는 매일매일'이 내년 2월 베일을 벗는다.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은 30일 "김새론과 이채민이 주연을 맡은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감독 김민재)이 내년 2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고 밝히며 새로운 감정에 혼란스러워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16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우리는 매일매일'은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열일곱, 소꿉친구의 갑작스러운 고백으로 시작된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영화다.

지난 9월 종영한 tvN '폭군의 셰프'에서 이헌 역을 맡아 대표작을 탄생시킨 이채민은 첫사랑을 시작한 소년 오호수로 분해 스크린 데뷔를 치른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풋풋한 첫사랑에 빠진 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하며 전작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월 세상을 떠난 김새론은 소꿉친구의 갑작스러운 고백을 받고 혼란에 빠진 여고생 한여울을 연기한다.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던 그는 말괄량이 여고생으로서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안길 예정이다.

여기에 그룹 체리블렛 출신 최유주와 아역배우로 시작해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이름을 알린 류의현 등이 합류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추적추적 내리는 빗속에서 함께 우산을 쓴 호수와 여울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간절해 보이는 호수의 얼굴과 함께 '첫사랑은 정말 안 이루어지나요?'라는 문구는 새로운 감정을 경험하는 열일곱 소년의 혼란스러움을 짐작게 한다.

또한 여울의 표정에는 호수의 고백으로 인해 깨져버린 우정에 대한 상실감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렇게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첫사랑의 설렘과 아픔을 한 컷에 담으며 청춘들의 첫사랑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우정이 끝나고 갑작스럽게 시작된 첫사랑의 두근거림을 진솔하게 담아낸 '우리는 매일매일'은 내년 2월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