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수영장 여성들 집중 노출"…3시간 라이브방송에 中 '발칵'

파이낸셜뉴스 한승곤
원문보기
중국에서 팔로워 4400만명을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가 풀 파티를 열고 여성들의 주요 신체 부위를 생방송으로 내보내다 결국 계정이 정지됐다. [사진출처 = SCMP]

중국에서 팔로워 4400만명을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가 풀 파티를 열고 여성들의 주요 신체 부위를 생방송으로 내보내다 결국 계정이 정지됐다. [사진출처 = SCMP]


[파이낸셜뉴스] 4400만 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거느린 중국 인플루언서가 수영장 파티를 생중계하며 여성들의 신체를 노골적으로 노출해 계정이 정지됐다.

27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류얼거우'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 인플루언서는 약 20명이 참석한 파티 현장을 3시간가량 라이브 방송으로 내보냈다.

당시 방송의 시청자 수는 100만 명에 육박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송출된 화면에는 노출 수위가 높은 의상을 착용한 여성들의 가슴과 엉덩이 등 특정 신체 부위를 근접 촬영한 장면이 다수 포함됐다.

또 류얼거우를 비롯한 남성 참가자들이 여성들과 장난을 치거나 그들을 수영장 물속으로 빠뜨리는 모습도 그대로 중계됐다.

나아가 류얼거우가 한 여성의 몸에 바디로션을 직접 발라주며 제품 판매를 시도하는 장면까지 포착됐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콘텐츠가 지나치게 저속하다며 플랫폼 측에 신고를 접수했으나, 영상은 차단되지 않고 계속 퍼져나갔다.

해당 숏폼 비디오 플랫폼은 약 10일이 지난 뒤에야 '규정 위반'을 근거로 류얼거우의 계정을 차단 조치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플랫폼 측이 트래픽 확보를 위해 문제의 콘텐츠를 사실상 방치하며 늑장 대응한 것 아니냐는 비판이 제기됐다.

hsg@fnnews.com 한승곤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3. 3양민혁 극장골
    양민혁 극장골
  4. 4로저스 쿠팡 국정원
    로저스 쿠팡 국정원
  5. 5FC서울 박성훈 재계약
    FC서울 박성훈 재계약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