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 9번째 MBC 연예대상…'하차' 이이경 언급 "고생했다"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방송인 유재석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머니투데이 DB

방송인 유재석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머니투데이 DB


방송인 유재석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은 지난 29일 오후 8시5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개최됐다.

대상 후보에는 전현무, 기안84, 장도연, 유재석, 김연경이 이름을 올렸고 대상은 유재석에게 돌아갔다.

유재석은 9번째 MBC 연예대상을 수상했다. 지상파 3사 연예대상과 백상예술대상을 포함하면 총 21개의 대상을 거머쥐었다.

유재석은 소감에서 "첫 대상을 받은 게 2005년인데 21번째를 2025년에 받았다"며 "미래는 그 누구도 모르기에 될 수 있을지 모르지만 30개까지 (받을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해보겠다"고 말했다.

그는 "확률 49%라고 말씀드렸는데 뭐라고 감사해야 할지 모르겠다. 부모님 장인장모님, 나경은에게도 감사하다"라며 "프로그램을 함께 하는 제작진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하, 주우재에게도 고맙다. 아쉽게 하차한 이미주, 박진주 그리고 이이경에게도 감사하다"라며 "수많은 스태프가 한주한주 방송을 위해 고생한다. '놀면 뭐하니?'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들께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폭로자 A씨는 지난 10월 이이경이 자신에게 신체 사진을 요구하고 욕설, 성희롱, 음담패설을 했다고 폭로했다. 논란이 불거진 후 이이경은 MBC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했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MC 합류도 무산됐다.

그는 6일 대만 가오슝에서 열린 '제10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에서 'AAA베스트 초이스상'을 받고 "하하 형, (주)우재 형 보고 싶다. 감사하다"고 말해 '놀면 뭐하니?' 출연자 중 유재석만 언급하지 않아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강선우 뇌물 혐의
    강선우 뇌물 혐의
  3. 3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4. 4현빈 손예진 기부
    현빈 손예진 기부
  5. 5가족친화 우수기관
    가족친화 우수기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