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1월 컴백' 휘브, 日 팬 콘서트 전 회차 매진 속 대성황…글로벌 인기 증명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보이그룹 휘브(WHIB)가 팬 콘서트로 일본 팬심을 사로잡았다.

휘브(김준민·하승·진범·유건·이정·재하·원준)는 지난 27일 2회차에 걸쳐 일본 오사카에서 2025 휘브 퍼스트 팬 콘서트 ‘앤드 : 뉴 챕터(AnD : New Chapter)’를 성황리에 마쳤다.

휘브의 이번 팬 콘서트는 지난 6일과 7일 도쿄에 이어 이번 오사카까지 총 5회 공연이 연이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휘브의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휘브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열정적인 소통으로 열띤 반응을 이끌었다.

이날 휘브는 파워 넘치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뱅 아웃’ ‘디지’ 무대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메이크 잇’ ‘배로’ ‘해!’ ‘킥 잇’ 등 무대를 연달아 펼치며 완성형 능력치와 탄탄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또한 김준민, 이정, 원준은 ‘스웨티’로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선보였고, 하승, 이정, 원준은 일본어 곡 ‘W / X / Y’로 감미로운 보컬을 들려줬다. 휘브만의 완전체 시너지로 재해석한 ‘아웃사이드’도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

무대뿐만 아니라 휘브는 멤버별 개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지목 토크’, 다양한 인기 챌린지를 소화한 ‘일심동체 챌린지 퀴즈’ 코너로 현지 앤드(AnD, 팬덤명)와 한층 가깝게 교감했다.

휘브는 7인조 재편 후 첫 공식 행보이자 데뷔 2년여 만의 첫 팬 콘서트 투어 ‘앤드 : 뉴 챕터’로 11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방콕, 오사카까지 4개 도시 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열일 행보를 이어 새해 1월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도쿄전력 원전 경보음
  3. 3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 헌금 의혹
  4. 4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5. 5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월드컵 베이스캠프 과달라하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