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프로보노' 김갑수, 정경호와 첫 대면…팽팽한 대립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프로보노 김갑수 / 사진=tvN 캡처

프로보노 김갑수 / 사진=tvN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김갑수가 정경호와 긴장감 넘치는 대립을 벌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프로보노' 7화에서는 오규장(김갑수)과 강다윗(정경호)이 처음으로 대면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두 사람의 만남은 프로보노 팀 존폐를 건 내기로 이어지면서 극 텐션을 팽팽하게 만들었다.

이날 오규장은 예고 없이 사무실을 찾아온 강다윗을 차분하게 맞이하며 대화를 주도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태도와 여유로운 말투는 오앤파트너스의 절대 권력을 쥐고 있는 창업주의 존재감을 극대화했다.

로펌의 가치와 권력을 최우선으로 하는 태도도 변함없었다. 오규장은 딸 오정인(이유영)과 강다윗 앞에서 "문턱이 높아야 우리가 스스로 가격을 결정할 수 있다", "대중의 사랑이 아니라 질투, 시샘, 두려움이 우리에게 힘을 준다"며 프로보노 팀 해체를 고수했다.

이 과정에서 내기가 제안됐다. 프로보노 팀이 오앤파트너스의 매출을 바짝 추격 중인 법무법인 백승과의 수임 경쟁에서 승리하겠다는 것. 패배할 경우 팀을 공짜로 해체하겠다는 조건이 더해지자 오규장은 흥미로운 미소를 지었다.

김갑수는 매 장면 담담한 듯 보이지만 냉철한 포커페이스를 유지했고, 절제된 말투와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어느 순간에는 날카로운 눈빛과 시선으로 상대를 단번에 압도하기도 했다. 이는 단호하고 냉정한 면모를 품은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살려냈다.


본격적인 등장과 함께 프로보노 팀을 흔들며 극을 쥐락펴락하는 김갑수. 내기를 통해 그가 어떤 선택을 이어갈지 다음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한편 김갑수가 출연하는 tvN '프로보노'는 28일 밤 9시 10분 8화가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