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개열애' 25세 이채민, 마침내 일 저질렀다…역대급 연기 변신 '충격'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사진 = 이채민 인스타그램

사진 = 이채민 인스타그램


배우 이채민이 훤칠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채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넷플릭스에서 봐요"라는 멘트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이채민은 회색 수트 차림으로 스타일링을 받는 모습부터 넷플릭스 콘텐츠 공간에서 소품을 들고 포즈를 취한 장면까지 담겼다. 단정한 헤어와 절제된 메이크업은 깔끔한 인상을 강조했고 차분한 표정 속에서도 또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넷플릭스 로고가 자리한 공간에서 티켓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며 작품과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지막 컷에서는 캐셔 콘셉트 공간 한가운데 서 있는 모습이 포착돼, 비주얼과 콘셉트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장면을 완성했다.

사진 = 이채민 인스타그램

사진 = 이채민 인스타그램



팬들은 "나의 귀여운 소년" "늘 응원합니다" "너무 멋져" "화이팅" "진짜 잘생겼네" "작품 잘 봤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채민은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 종영 인터뷰에서 공개열애 중인 배우 류다인과의 '럽스타그램' 의혹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당시 이채민은 의혹에 대해 "의도를 가지고 낀 건 아니고 패션으로 낀 거다"며 "종방연은 즐기자는 마음으로 참석했는데 사진이 찍힐 줄 몰랐다"고 했다. 이어 "굳이 따지면 제 실수인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도 커플링 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그건 비밀"이라고 웃으며 답했다.

사진 = 이채민 인스타그램

사진 = 이채민 인스타그램



한편 2000년생인 이채민은 '캐셔로'에 출연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는 결혼자금과 집값 부담에 시달리는 평범한 직장인 상웅(이준호 분)이 손에 쥔 돈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얻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생활밀착형 히어로물이다. 이채민은 극 중 강한나와 남매로 등장해 히어로들의 능력을 노리는 조직 '범인회'의 핵심 빌런으로 활약한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