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박명수·정준하 “소문내지마, 지금 뒤숭숭해”…박나래 갑질 이후, 더 민감한 방송가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하와수캡처

사진|하와수캡처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최근 유튜브 채널 하와수에는 ‘하와수 유튜브 첫 라이브 짧게 다시 보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박명수와 정준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박명수는 정준하와의 일화를 소개하며 “준하가 유튜브 촬영을 하러 와서 PD에게 ‘왜 먹을 게 없냐’고 하더라. PD가 명문대 나온 친구인데 ‘아씨’ 하면서 햄버거를 사러 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MBC PD가 시험 보고 들어왔는데 네 햄버거를 사러 가야 되냐”며 정준하를 나무라는 듯한 농담을 덧붙였다.

이에 정준하는 즉각 해명에 나섰다. 그는 “일정이 있어서 밥을 못 먹고 먼저 와서 기다리다가 ‘혹시 먹을 거 있어요?’라고 물었을 뿐”이라며 “조연출 분이 마침 사러 간다며 햄버거를 사다주셨다. 너무 감사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나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정준하는 “그 다음에 박명수가 ‘커피 없어?’라고 하더라. 그래서 그분이 또 커피를 사서 오셨다”며 “그러자 갑자기 박명수가 ‘갑질 아니야, 소문내지 마. 지금 뒤숭숭하니까 소문내지 마’라고 했다”고 회상했다. 박명수는 이를 재연하며 “갑질 아니다. 엄한 소리 하지 마. 그리고 네 돈도 아니고 법인카드잖아”라고 말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표면적으로는 가벼운 농담이었지만, 최근 방송가를 뒤흔든 박나래 갑질 의혹과 맞물리며 발언의 맥락이 주목받았다. 직접적인 실명 언급은 없었으나, ‘지금 뒤숭숭하다’는 표현 자체가 현재 방송 현장의 민감한 공기를 드러내 보인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