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정국 열애설' 윈터, 비난+응원 댓글 폭주에도...SNS 폭풍 업데이트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정에스더 기자) 그룹 에스파(aespa)의 윈터가 팬들의 걱정과 비난에도 불구하고 SNS 게시물 업데이트를 이어갔다.

윈터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가로!" "세로!"라는 멘트와 함께 놀이터에서 찍은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 윈터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귀여운 포즈를 취했고, 미끄럼틀에 눕는 등 해맑은 모습을 보여줬다.


팬들의 반응은 뜨겁다. "너무 귀엽다" "예쁘다"는 반응과 함께 최근 불거진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과이 열애설을 언급하는 말도 다수 포함됐다.

팬들은 "악플은 잊어라" "누구와 만나든 응원한다" 등 응원의 말을 건네고 있다. 반면 정국의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해명해라" "사과하라" 등 비난의 댓글도 적지 않다.

최근 온라인 터뮤니티를 중심으로 윈터와 정국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의 팔에 새겨진 타투가 같은 디자인이라는 것과 더불어 손가락에 칠한 네일아트, 정국의 에스파 콘서트 방문 목격담 등을 근거로 들었다.




양측에서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자 일부 팬들은 "사실상 인정"이라며 두 사람을 향해 악성 게시물 등으로 불만을 터뜨렸다. 또한 각 소속사 건물 앞에서 트럭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그러자 윈터 측에서는 악성 게시물 및 댓글 등에 관해 "고소 절차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강경 대응의 뜻을 밝혔다.

윈터는 논란에도 불구하게 꾸준히 SNS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윈터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