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딸 재이 양의 돌잔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박수홍 행복해다홍] 주체할 수 없는 끼 ! 재이의 흥미로운 표정들 보고가세요 | 연말시상식 뺨치는 돌잔치 | 돌아보는 2025년 재이 비공개 영상 모음 | 육아브이로그 | 새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는 지난 10월 14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 호텔에서 진행된 딸 재이 양의 돌잔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월 진행된 재이 양의 첫 드레스 피팅 날에는 하얀색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김다예는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박수홍 역시 "본인도 예쁜 걸 안다"며 행복한 아빠의 미소를 지었다.
특히 돌잔치 당일 영상에는 초호화 호텔에서 진행된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다. 김다예는 하얀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으며, 박수홍 역시 정장을 갖춰 입은 채 재이 양과 함께 입장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박경림을 필두로 재이 양을 축하하는 생일 축하 노래가 울려 퍼졌고,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하객 라인업도 눈길을 끌었다.
임하룡은 "되게 기쁜 날인 게 확실하다"고 말했고, 김수용은 "재이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한다. 박수홍 씨 어렵게 얻은 딸 열심히 잘 키워라"며 덕담을 전했다. 이외에도 김용만, 배우 최지우, 남보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수홍은 "저희 가정 예쁘게 잘 살도록 하겠다. 정말 고맙습니다. 평생 갚겠다"며 함께해 준 이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살 연하의 김다예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10월 딸 재이 양을 품에 안았다.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이가 17개 광고 모델로 활약했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행복해다홍'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