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손담비, ♥이규혁 폭로 “술 多 마시면, 무릎 꿇어”..현실 부부 면모 (담비손)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손담비가 이규혁이 무릎 꿇었던 일화를 전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에는 ‘담비에게 혼났을땐 X 생각하는 남편과 해이와 첫 크리스마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해이 없이 오랜만에 단둘이 데이트를 즐긴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딸 해이가 태어나기 전과 후를 비교하며 달라진 성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손담비는 “딸 해이가 태어나서 너무 행복하다. 힘든 것도 있는데 너무 행복하다”라고 했다. 이어 “해이가 좀 더 크면 데리고 다니면 너무 좋을 것 같다”면서도 “나도 해이도 여자 여자 스타일은 아니지 않나”라고 물었다.


이규혁은 “와일드 하지는 않다”라며 “해이가 없었으면 애교스러운 말들이 이 정도까진 안 됐을 것 같다. 해이 앞에서는 애교쟁이가 되지 않나. 그게 처음에는 어색했다”라며 달라진 모습을 떠올렸다.

잠깐이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이후 지인들과의 모임을 가졌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연말을 만끽하던 중 이규혁은 “(만약) 오늘 좀 일이 생겨. 난 담비한테 얘기해. ‘나 오늘 늦어, 술자리가 있어’”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가만히 듣던 손담비는 “한 번도 저렇게 한 적 없다. 무릎 꿇고 한 적은 있다”며 “자기 술 많이 마시면 바로 나한테 무릎 슬라이딩 하잖아”라고 폭로했다.

인정한 이규혁은 “야 무릎은 아무것도 아니야 꿇라고 있는게 무릎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손담비는 지인에게 “진짜로 슬라이딩 하면서 무릎 꿇는다. 거실에서”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mint1023/@osen.co.kr

[사진] ‘담비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4. 4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