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신지애, 두산건설과 함께 자살 유족 아동에 4000만원 기부

뉴스1 김도용 기자
원문보기

2017년부터 9년 연속 선행…누적 1억500만원 달해



신지애(가운데)가 꿈자람 사업에 기부 후 황태연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이사장(왼쪽), 오세욱 두산건설 상무(오른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제공)

신지애(가운데)가 꿈자람 사업에 기부 후 황태연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이사장(왼쪽), 오세욱 두산건설 상무(오른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제공)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한국 여자 골프의 '리빙 레전드' 신지애(37)가 두산건설과 함께 자살유족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은 26일 "신지애와 두산건설이 함께 자살유족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꿈자람 사업'에 각각 2000만원씩, 총 4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부터 9년 연속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신지애는 이로써 누적 기부금이 총 1억500만원에 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꿈자람 사업'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자살유족 아동·청소년들에게 치료비, 교육비, 문화 생활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신지애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매 순간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 왔는데, 올해는 나를 믿고 응원해 주는 두산건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면서 "아이들이 우리 사회의 따뜻한 온기를 느끼며 희망을 잃지 않고 각자의 꿈을 향해 나아가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dyk06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2. 2이서진 한지민 케미
    이서진 한지민 케미
  3. 3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4. 4손흥민 UEL 우승
    손흥민 UEL 우승
  5. 5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