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디 티저 영상 공개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 방송
방송인 전현무, 배우 차태현, 코미디언 이수지(위부터)가 '2025 SBS 연예대상' 티저 영상에서 열연을 선보였다. /SBS |
[더팩트 | 문채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 배우 차태현, 코미디언 이수지가 놀라운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SBS는 26일 APEC 정상회의 홍보 영상을 패러디한 '2025 SBS 연예대상'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2025 SBS 연예대상'의 진행을 맡은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가 등장했다.
'2025 SBS 연예대상'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했던 2025년 SBS 예능을 결산하는 자리다. '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에 출연한 예능인들이 총출동한다.
공개된 영상에서 전현무는 지드래곤이 맡았던 역할의 비주얼부터 행동까지 그대로 재현했다. 차태현은 안성재 셰프 등 다양한 등장인물을 능청스럽게 소화했다.
압권은 이수지의 등장이었다. SBS 예능 APEC 회의를 주관하는 전현무 모습 다음으로 이수지는 "여기 2025 차 좀 빼주세요"라고 외치며 모습을 드러냈다. 본 영상에서는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장원영이 맡았던 역할이다. 이수지는 표정부터 말투까지 장원영을 따라 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2025 SBS 연예대상'은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