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TCL, 성수 팝업스토어 ‘TCL QD-Mini LED Game House’ 성료

서울경제TV 김민영 기자 melissa6888@sedaily.com
원문보기
QD-Mini LED TV·게이밍 모니터 등 프리미엄 라인업 전시
몰입형 체험·굿즈 제공…브랜드 경험과 라이프스타일 전달
TCL이 성수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들이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TCL]

TCL이 성수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들이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TCL]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글로벌 가전 브랜드 TCL는 성수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TCL QD-Mini LED Game House’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 간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TCL의 기술력과 라이프스타일 비전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다양한 방문객이 현장을 찾으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TCL QD-Mini LED Game House’ 팝업 스토어에서는 TCL의 핵심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인 QD-Mini LED TV 115C7K와 Q8C 시리즈, 아트 TV A300 Pro, 사운드바 S55H·Q75H·Q85H, 게이밍 모니터 25G64·32R84·57R94 등이 전시됐다.

QD-Mini LED TV 115인치 C7K로 꾸며진 홈 라운지 존에서는 초대형 스크린으로 영화를 감상하는 몰입형 시청 경험을 제공했으며, 크리스마스 포토존에 설치된 TCL Q8C 시리즈98인치는 스크린 내 블랙 영역이 거의 보이지 않는 제로 보더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포스터와 조화를 이뤘다.

TCL의 Q8C 시리즈는TCL의 4세대 Mini LED 기술을 기반으로 한 QD-Mini LED TV로, 화면 가장자리의 블랙 영역을 최소화한 제로보더 디자인을 적용해 화면이 공간 위에 떠 있는 듯한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최대 3840개의 정밀 로컬 디밍 존과 97%의 색재현율을 구현하며, HDR 최대 5000니트의 밝기를 지원해 디테일이 살아 있는 최고 수준의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Bang & Olufsen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영상과 음향 모두에서 프리미엄 시청 경험을 완성한다.

TCL 게이밍 모니터 25G64·32R84·57R94가 설치된 게이밍 존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공간으로 운영됐으며,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며 높은 주사율로 구현되는 끊김 없는 화면을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연출된 다양한 포토존은 브랜드 경험과 추억을 동시에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호응을 얻었고, 현장에서는 SNS 참여 이벤트를 통해 굿즈 증정, 인생네컷 포토부스 무료 촬영, 제품 구매 금액별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TCL은 이번 ‘TCL QD-Mini LED Game House – 더 빠르게, 더 선명하게, 더 크게’ 팝업스토어 주제 아래, 가전이 일상 속에서 어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TCL 관계자는 “성수에서 진행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TCL의 기술력과 브랜드 방향성을 전할 수 있었던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김민영 기자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서울경제TV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