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엑소 세훈, '시너-알카라스' 현대카드 슈퍼매치 오프닝 세리머니 참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그룹 엑소(EXO) 세훈이 글로벌 테니스 이벤트 현대카드 슈퍼매치 14의 공식 오프닝 세리머니에 참석한다.

오는 1월 1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4는 현 테니스 세계랭킹 1, 2위 야닉 시너(이탈리아)와 카를로스 알카라스(스페인)가 나란히 내한해 펼치는 단 한 번의 특별한 매치다. 현대카드 슈퍼매치는 매회 세계 최정상급 스타 플레이어들의 출전과 압도적인 경기력, 차별화된 연출로 국내외 스포츠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왔다.

이번 대회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엑소 세훈이 경기 시작에 앞서 공식 오프닝 세리머니로 '코인 토스(Coin Toss)'를 진행하며 대회의 포문을 연다. 세훈의 참여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4가 지닌 글로벌 이벤트로서의 상징성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평소 테니스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에 관심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진 세훈은, 이번 오프닝 참여를 통해 세계 정상급 테니스 매치와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의 참여는 스포츠와 문화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현대카드 슈퍼매치만의 정체성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줄 전망이다.

주관사 세마스포츠마케팅 관계자는 "현대카드 슈퍼매치는 단순한 경기 관람을 넘어, 관객이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포츠 경험을 제시해 왔다"며 "세훈의 오프닝 참여를 통해 대회의 시작부터 현장의 몰입감과 기대감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카드 슈퍼매치 14는 세계 최고 수준의 경기력은 물론, 차별화된 콘텐츠와 연출을 통해 스포츠 이벤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으며, 이번 대회 역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번 현대카드 슈퍼매치 14 입장권은 일부 잔여석 및 취소·반납 좌석에 한해 예매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