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단독] 조보아, 이준호에 힘 보탠다..'캐셔로' 초능력자 특별출연 예고

스포츠조선 문지연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조보아가 '캐셔로'에 힘을 보탠다.

연예계 관계자는 26일 스포츠조선에 "조보아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캐셔로'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셔로'는 결혼자금, 집값에 허덕이는 월급쟁이 상웅(이준호)이 손에 쥔 돈만큼 힘이 강해지는 능력을 얻게 되며, 생활비와 초능력 사이에서 흔들리는 생활밀착형 내돈내힘 히어로물.

'캐셔로'는 손에 쥔 현금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가진 상웅부터 술에 취하면 어떤 벽이든 통과할 수 있는 변호인(김병철), 먹을수록 강력한 염력을 발동시키는 방은미(김향기)까지, 기존 히어로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히어로들의 등장으로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조보아도 초능력자로 힘을 보탤 예정이다. 조보아가 어떤 능력을 다룰 수 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어이없는 방법'으로 초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설정의 '캐셔로'인 만큼, 조보아 역시 새로운 느낌의 히어로를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보아는 올해로 연기 13주년을 맞이하며 꾸준히 작품을 선보여온 배우다. 올해는 결혼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을 선보이면서 국내외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캐셔로'는 조보아가 지난해 촬영했던 작품으로, 올해 '탄금'을 공개한 뒤 임신 소식을 전하며 당분간 연기 활동이 뜸해질 것이라 생각했던 팬들에게는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캐셔로'는 26일 넷플릭스 연말 마지막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2. 2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손흥민 2025년 8대 기적
  3. 3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4. 4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5. 5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김병기 의원직 사퇴 촉구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