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부산컨트리클럽, 세자녀재단에 1천만 원 후원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지역 명문 회원제 골프장인 부산컨트리클럽이 저출생 극복과 출산 친화 사회 조성을 위해 뜻깊은 나눔에 동참했다. 부산컨트리클럽은 출산 장려를 위해 후원금 1000만 원을 기부하며, 다자녀 가정을 응원하는 사회적 연대에 힘을 보탰다.


1956년 설립한 부산컨트리클럽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사단법인 형태로 운영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공익 실천을 가치로 삼아왔다. 클럽은 그동안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스포츠를 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단체로 평가받아 왔다.

이 같은 기부 문화의 중심에는 김영주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이 자리하고 있다. 김 이사장은 평소 "단체와 조직이 성장할수록 사회에 대한 책임도 함께 커져야 한다"는 신념 아래, 지역사회와 미래 세대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왔다.

이번에 기부한 후원금 1000만 원은 2026년 상반기 세자녀 출산 5가정에 각 200만 원씩, 부산컨트리클럽 이름으로 전달된다.

한편 세자녀출산지원재단을 이끌고 있는 김영식 이사장은 재단 설립 이후 현재까지 보수를 받지 않고, 오직 출산 장려와 다자녀 가정 지원을 위해 헌신해 오고 있다.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은 지난 23일, 50가정에 1억 원을 지원했다. 이로써, 재단 설립 이후 현재까지 총 927가정에 18억 8000만 원의 출산축하금을 전달하며, 출산·양육 가정을 꾸준히 응원해오고 있다.

재단은 그동안의 지원 성과를 바탕으로 출산과 양육의 가치를 사회 전반에 알리고, 아이를 낳고 키우는 가정이 존중받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2. 2이서진 한지민 케미
    이서진 한지민 케미
  3. 3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4. 4손흥민 UEL 우승
    손흥민 UEL 우승
  5. 5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