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준호 주연 넷플릭스 '캐셔로', 돈과 능력 사이 딜레마 그린 생활밀착형 히어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를 통해 또 한 번 색다른 변신에 나선다.

‘옷소매’·‘태풍상사’ 잇는 이준호, 캐셔로로 초능력 캐릭터 새 도전 (출처=넷플릭스)

‘옷소매’·‘태풍상사’ 잇는 이준호, 캐셔로로 초능력 캐릭터 새 도전 (출처=넷플릭스)


26일 오후 5시에 공개되는 '캐셔로'는 결혼자금과 집값에 허덕이던 월급쟁이 공무원이 돈을 쓸 때마다 초능력을 쓰게 되는 능력을 얻게 되며 펼쳐지는 생활밀착형 히어로물이다.

이준호는 극 중 평범한 공무원이자 신혼집 마련을 위해 분투하던 '상웅' 역을 맡았다. 뜻밖의 초능력을 얻게 되지만, 능력을 쓸수록 돈이 사라지는 현실에 부딪히며 여자친구 김혜준(민숙)의 눈치를 보고, 돈과 정의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 인물이다.

작품은 상웅이 겪는 복합적인 감정과 현실적 고민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웃픈 상황들을 그려낸다. 이준호는 이 과정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하며 새로운 히어로의 모습을 선보인다.

이준호는 앞서 '옷소매 붉은 끝동', '킹더랜드', '태풍상사' 등에서 연이어 흥행에 성공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왔다. 이번 '캐셔로'에서도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캐릭터로 존재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2. 2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3. 3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4. 4손흥민 8대 기적
    손흥민 8대 기적
  5. 5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