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 혼자 산다' 이주승, 미니카 레이싱 입문... 직접 튜닝한 '주승 레이싱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6일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주승이 새로운 취미인 미니카 레이싱에 몰입하는 일상이 그려진다.

이주승은 디지털화된 시대 속에서 아날로그의 향수를 찾기 위해 미니카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해당 취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다.

두 달 전부터 미니카에 빠진 이주승은 본인의 퍼스널 컬러인 '주승 그린'을 활용해 직접 도색과 튜닝을 진행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트리 콘셉트의 커스텀에 도전하며, 섬세한 작업 과정과 함께 입을 앙 다문 진지한 눈빛으로 작업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 이주승은 한국 미니카 챔피언과 손에 땀을 쥐는 레이싱 대결을 펼친다. 그는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 위해 모터 컨디션을 조절하고 브레이크 교체 및 건전지 완충 작업을 거치는 등 F1 경기를 방불케 하는 철저한 준비 과정을 거친다.

전용 레일 위를 질주하며 긴장감을 선사할 '주승 레이싱카'의 기록과 이주승의 새로운 도전 결과는 26일 밤 11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오타니 WBC 출전
    오타니 WBC 출전
  2. 2통일교 신천지 특검
    통일교 신천지 특검
  3. 3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4. 4우수의정대상 수상
    우수의정대상 수상
  5. 5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