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플래텀 언론사 이미지

파이토소울, MYSC·다날투자파트너스서 시드 브릿지 투자 유치

플래텀 손요한
원문보기

지속가능 향원 프래그런스 브랜드 파이토소울이 임팩트 투자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와 다날투자파트너스로부터 시드 브릿지(Seed-Bridge) 투자를 유치했다. 구체적인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파이토소울은 2025년 2월 브랜드 FRA422(프라포투투)를 론칭한 이후 성수동, 서촌,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 주요 상권에서 팝업 스토어와 전시를 운영하며 성장해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성수동 LCDC 팝업 스토어는 오픈 2달 만에 매출 1억 원을 기록했으며, DDP 전시는 당초 1개월에서 4개월로 연장 운영되었다.

이번 투자는 브랜드 초기 단계에서 매출과 시장 반응을 검증한 성과를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주력 제품군인 향수, 디퓨저, 핸드크림 등이 고른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으며, 팝업 스토어에서의 체류 시간과 구매 전환율 등 지표가 긍정적으로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현재 파이토소울은 무신사, EQL, 크림(KREAM),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있다. 연말에는 올리브영 N 성수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채널 확장을 추진한다. 해외 시장의 경우 미국과 대만의 편집숍 판매를 시작했으며 일본, 이탈리아 등으로 진출을 논의 중이다.

투자를 진행한 MYSC 관계자는 파이토소울이 팝업과 리테일 현장에서 실질적인 매출과 소비자 반응을 입증했으며, 지속가능성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확장 가능성을 보유했다고 평가했다.

파이토소울 관계자는 이번 투자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검증된 성과를 바탕으로 상설 유통망 확대와 글로벌 시장 진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글 : 손요한(russia@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수원FC 단장 사임
    수원FC 단장 사임
  2. 2아마추어 야구 지원
    아마추어 야구 지원
  3. 3김영대 평론가 사망
    김영대 평론가 사망
  4. 4이정규 광주 파이널A
    이정규 광주 파이널A
  5. 5돈봉투 상고
    돈봉투 상고

플래텀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