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과천시, 서울랜드 할인 확대…종일 이용권 40% 적용

뉴시스 박석희
원문보기
[과천=뉴시스] 여름철 서울랜드 전경. (사진=화면 캡처). 2025.12.26.photo@newsis.com

[과천=뉴시스] 여름철 서울랜드 전경. (사진=화면 캡처). 2025.12.26.photo@newsis.com



[과천=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과천시는 시 승격 40주년을 맞아 내년 1월1일부터 시민들이 관내 서울랜드를 이용할 경우 연간 이용권뿐만 아니라 종일 이용권에 대해서도 연중 40% 할인 혜택을 받는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과천시와 서울랜드는 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서울랜드는 시민들에게 현재 적용하는 할인 혜택을 유지하는 가운데 공원 이용권(종일권)에 대해 연중 40% 할인한다.

이에 따라 과천 시민은 내년부터 방문 시기와 관계없이 각종 이용권을 최소 4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는 5월과 10월에는 공원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50%, 4월과 9월에는 연간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한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서울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 과천 시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과천시청과 서울랜드 누리집에서 안내한다.

시 관계자는 "시 승격 40주년을 계기로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서울랜드와 협의를 진행했다"며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여가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을 꾸준히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988년 5월, 서울올림픽을 앞두고 개장한 서울랜드는 각종 놀이기구 운용과 함께 다이내믹한 어트랙션, 야간 빛 축제 루나 공원과 시즌별로 모습을 달리하는 다양한 축제, 음악 페스티벌 등을 열고 있다. 27일에는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